중보기도사역
> 사역 소개 > 중보기도사역
중보기도사역반의 시작
  • 교회내의 목회자와 장로, 구역장과 기관장, 교회학교의 부장 등 주안교회의 핵심사역자들이 교회와 성도들을 섬기기 위한 사역으로 3주 간의 중보기도자 교육을 수료한 후 성도들의 중보기도요청을 받아 중보기도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2001년 2월 마지막 주일 저녁 예배 시간에 중보기도자 헌신예배를 기점으로 2001년 3월 1일 정식으로 첫 발을 내딛게 되었으며, 2008년 현재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한 시간에 한 사람씩 연속적으로 중보하며 하나님과 교회를 위해 최일선에서 기도로 섬기는 사역으로 이어져오고 있다.
중보기도사역반의 다짐
  • 1. 나는 나의 교회속에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도록 선한 계획에 동참하는 자가 되겠습니다.
    2. 나는 사랑하는 성도들의 삶이 하나님 은혜의 보좌앞으로 나아가도록 도와주는 자가 되겠습니다.
    3. 나는 진실되고 정직한 자세로 연약한 자들의 삶을 세워 주는 자가 되겠습니다.
    4. 나는 병든 자와 슬픔에 싸인 자, 연약한 자, 가난한 자와 마음을 같이하며 위하여 걱정하는 자가 되겠습니다.
    5. 나는 모든 사람들의 삶속에 흑암의 권세가 떠나가고 하나님의 사랑이 임하도록 기도하는 자가 되겠습니다.
    6. 나는 매일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7. 나는 기도의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을 나의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로 대하겠습니다.
    8. 나는 기도의 내용을 하나님께만 아뢰고 사람에게 알리지 않을 것이며 가슴 속에 사랑으로 품고 있겠습니다.
    9. 나는 나의 건강과 힘이 다하는 그 날까지 이 사역을 계속 하겠습니다.
중보기도사역반의 활동
  • 1) 모든 성도들이 중보기도자가 되도록 이끄는데 힘쓴다.
    2) 교회와 예배를 위한 중보자
    3) 나라와 민족을 위한 중보자
    4) 이웃과 잃어버린 영혼을 위한 중보기도자의 삶을 살아가도록 이끈다.
    5) 병든 자, 슬픔에 싸인 자, 연약한 자, 가난한 자를 위한 중보자로 서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며
        66명의 기도자들과 17명의 간사들이 헌신하고 있다.
중보기도 사역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