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병이어 선교회


가정을 세우고 세상을 섬기는 주안감리교회


오병이어 선교회는


해외와 국내에서 매시 어려움을 호소하는 선교사들, 교역자들의 도움 요청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모색하던 중 TV설교가인 제임스 목사의 아프리카 선교에 영양을 받아 2000년 1월 9일 조직되었습니다. 오병이어 선교회는 선교의 불모지인 아프리카와 이슬람권, 불교권 등 세계 열방을 복음화 하고자 하시는 담임목사님의 선교비전과 목회사역을 성도님들의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병이어 선교회 활동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한 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에 재정적인 지원을 한다. (미자립교회, 투병중인 목회자 가족, 후원비가 중단되어 생계를 위협받고 있는 선교사들 지원 등 급박한 지원을 필요로 하는 곳에 선교비를 지원한다.)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교회 및 목회자, 선교사들을 위해 중보기도한다. (아프리카선교회, 올네이션스미션, 한국해외선교회, 태국선교회, 휴먼앤휴먼 등)


매월 묵상집을 제작하여 선교회원 및 국내외 출신교인, 청년부(군, 또는 지방 거주), 후원하는 기관에 발송한다. 


전교인의 생일 및 결혼기념일에 축하카드를 발송하며, 은혼식, 금혼식 축하액자 등을 전달하고, 상을 당한 가정에는 조의카드, 신혼부부에게는 축하카드를 발송하는 등 문서를 통한 선교활동을 한다. 


교회와 담임목사님의 목회사역을 위하여 적극적인 기도로 협력한다(매월 첫주 토요일 오후 5시 문자 발송) 

총여선교회 가입방법

국내외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돕는 일에 함께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오병이어 선교회비 봉투를 이용하여 예배시 헌금함이나 오병이어 사무실에 낸다. 1인 1구좌 이상(1구좌 10,000 원)


온라인(예금주 한상호) : 신협 03099-13-012570 (1년 마다 갱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