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병이어 선교회
가정을 세우고 세상을 섬기는 주안감리교회
오병이어 선교회는
해외와 국내에서 매시 어려움을 호소하는 선교사들, 교역자들의 도움 요청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모색하던 중 TV설교가인 제임스 목사의 아프리카 선교에 영양을 받아 2000년 1월 9일 조직되었습니다. 오병이어 선교회는 선교의 불모지인 아프리카와 이슬람권, 불교권 등 세계 열방을 복음화 하고자 하시는 담임목사님의 선교비전과 목회사역을 성도님들의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드리고 있습니다.
①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한 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에 재정적인 지원을 한다. (미자립교회, 투병중인 목회자 가족, 후원비가 중단되어 생계를 위협받고 있는 선교사들 지원 등 급박한 지원을 필요로 하는 곳에 선교비를 지원한다.)
②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교회 및 목회자, 선교사들을 위해 중보기도한다. (아프리카선교회, 올네이션스미션, 한국해외선교회, 태국선교회, 휴먼앤휴먼 등)
③ 매월 묵상집을 제작하여 선교회원 및 국내외 출신교인, 청년부(군, 또는 지방 거주), 후원하는 기관에 발송한다.
④ 전교인의 생일 및 결혼기념일에 축하카드를 발송하며, 은혼식, 금혼식 축하액자 등을 전달하고, 상을 당한 가정에는 조의카드, 신혼부부에게는 축하카드를 발송하는 등 문서를 통한 선교활동을 한다.
⑤ 교회와 담임목사님의 목회사역을 위하여 적극적인 기도로 협력한다(매월 첫주 토요일 오후 5시 문자 발송)
국내외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돕는 일에 함께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① 오병이어 선교회비 봉투를 이용하여 예배시 헌금함이나 오병이어 사무실에 낸다. 1인 1구좌 이상(1구좌 10,000 원)
② 온라인(예금주 한상호) : 신협 03099-13-012570 (1년 마다 갱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