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가치


교회의 목적

교회의 목적은 예배, 증거, 봉사, 친교, 구원입니다. 교회는 세상 끝 날까지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여 하나님의 백성이 되게 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배와 성경 중심의 교회

예배와 성경 중심의 교회


교회의 기본은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입니다. 주안교회는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기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며 힘씁니다. 또한 성경은 신앙의 기준이 됩니다. 성경의 말씀을 따라 믿고 사역하고 살아가야 합니다. 주안교회는 성경을 배우고 지키는 삶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선교 중심의 교회

선교 중심의 교회


교회는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는 예수님의 지상대명령을 선교사명으로 받아 열심히 순종합니다. 주안교회는 해외선교, 단기선교, 해외신학교설립, 선교사역후원, 학원선교, 구제사역, 출산지원, 우물파기 등 그리스도를 증거하기 위한 선교사역과 구제사역 및 중보기도사역에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전에 의해서 움직이는 교회

가정을 세우는 교회


교회는 모든 가정이 건강하고 믿음의 가정으로 세워지도록 축복하며 섬깁니다. 주안교회는 출산장려운동, 모아사랑태교음악회, 소중한가족WE 등의 사역을 통해 출산을 지원하고, 어려운 가정과 자녀들을 도우며, 믿음의 가정으로 변화되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평신도들이 살아 움직이는 교회

평신도들이 살아 움직이는 교회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으로 목회자 뿐만 아니라 모든 평신도들의 헌신과 봉사를 통해 움직입니다. 세상에 나아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자들은 평신도입니다. 주안교회는 평신도들이 교회 안에서 양육 받고, 사역의 현장에서 은사를 사용하며, 세상에서 복음을 증거 하도록 이끌고 있습니다.